FAQ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계약 진행순서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+

    홈페이지 문의 또는 전화문의 후에 집착매니저가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린 후 실측 상담 및 현장 실측을 진행하게 됩니다.

    현장 실측을 토대로 집착 견적서를 전달드리면 1~2차 고객 니즈 및 수정사항을 반영하여 최종 견적서 작성 후

    작업 1주일 전에 착수금을 입금해주시면 계약이 완료됩니다.

  • 계약 취소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+

    시공 예정일로부터 14일 전까지는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13일 전부터는 위약금이 발생하고 있으며, 위약금은 계약서 상에 기재된 %만큼 발생하고 있습니다.

검색